비교과활동

2023학년도 원격수업 만족도 조사

  • 전체 학생/대학원생
  • 전체 학년/전체 성별
  • 전체 학과
  • junsub@induk.ac.kr
  • 02-950-7187
  • SurveyMonkey
◯ 원격수업에 대한 재학생의 요구사항과 만족도에 대해 조사하여 효과적인 원격수업 정책의 개발 촉진 및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함
◯ 원격수업의 학습 콘텐츠 및 수업 운영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와 효과성을 분석하고 개선점을 도출하여 원격수업 관리 및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함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마일리지인정시간
100

2024-1학기 실적 인정 (2023.12.22(금) ~ 2024.06.21(금) 운영종료일 기준)


○대 상 : 2023학년도 Smart Class 이용 재학생


○설문방법

  -온라인 설문사이트(SurveyMonkey)를 이용한 자체 조사 및 통계 분석


○참여해택

  -설문참여자 비교과 마일리지 10점 부여


○조사기간 : 2024. 02. 28(수) ~ 03. 07(목), 9일간


○설문내용

번호설문영역설문내용
1기본 정보-소속학과, 학년, 성별
2학습 환경 및 경험학습환경원격수업 수강환경(디바이스), 학습장소, 접속 방법, 
시스템 평균 이용 빈도, 컴퓨터 활용능력
학습경험원격수업 수강 비율, 선호하는 원격수업 방식, 원격수업 수강 시 어려움, 원격수업 효능감, 지속적인 수강 의향 등
3원격수업 만족도콘텐츠 만족도교육내용 및 교수설계 / 콘텐츠 기본품질 / 전반적인 만족도
수업 운영 만족도학습촉진 / 학습결과 / 전반적인 만족도
기술지원 및 시스템
만족도
기술지원 만족도 / 시스템 만족도
4개선 요구사항-콘텐츠 및 수업 운영, 시스템 개선요구사항, 기타 의견 자유 기술



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설문 시작 

https://ko.surveymonkey.com/r/GYMVB6Q

프로그램 후기
  •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
  •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.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2023학년도 원격수업 만족도 조사

    ~

    10 부터
    까지

    232 명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