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스마트한 비즈니스 문서작성법

  • 119job@induk.ac.kr
  • 02-950-7077
  • 스마트클래스
비즈니스용 문서작성의 이해와 실무 역량 강화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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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부내용
마일리지
인정시간
303

* 2021-2학기 실적으로 인정(2021.06.24(목)~12.22(수), 운영종료일기준)




<스마트한 비즈니스 문서작성법>


1. 대         상 : 전체 재학생 및 졸업생

2. 수강 기간 : 2021.7.26.(월) ~ 2021.8.25.(수)

3. 교육 방법 : 스마트클래스 온라인 강의 수강

4. 신청 기간 : 2021.7.20(화) ~ 2021.8.25(수)

5. 신청 및 수강 : JJAM 비교과시스템 신청 후 스마트클래스 자율강좌 수강

6. 교육 내용

No.

강의 주제

세부 내용

시간

운영방식

강사

1

비즈니스 글쓰기 전략

- 비즈니스 글쓰기 절차 A to Z

- 상대방 입장에서 글쓰기 전략

- 기획서, 보고서 등 실전 문서 노하우

- 육하원칙을 넘어서 5W4H1T

  2.5

스마트클래스

동영상 강의 

윤영돈

2

실전 비즈라이팅 연습

- MECE로 논리적 목차를 잡아라

- 문장 줄이기 실전 연습

- 실전 보고서의 구성 요소

- 실제 보고서 사례 분석


7. 이수처리 및 마일리지 지급 안내

- 기간 내 강의 90%이상 수강 (온라인 출석부 O만 인정)


8. 기타

- 해당 과정은 동영상강좌로 비즈니스 문서작성 실습은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.

  (실습과정은 대면강의 진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에 따라 진행 고려할 예정입니다:-))

- 수강시간은 2.5시간이지만, 마일리지 인정 시간은 3시간 입니다.



9.문의 : 대학일자리본부 안서지 02)950-7078, 119job@induk.ac.kr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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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(접수인원 제한없음)

    종료